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면뭐하니 아이린 노홍철 돈까스 출연진 궁금해?

by 시큐 2019. 7.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태호PD와 유재석이 다시 만나 새로운 예능이 탄생했는데요, 놀면 뭐하니라는 예능프로에 대해 소개해드려고합니다.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카메라.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게되는 독특한 형식의 예능프로입니다.

무한도전이 종영한지 벌써 1년4개월이 지난 뒤 다시만난 두사람의 캐미가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놀면뭐하니?'는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포스터촬영을 진행했는데요, 포스터를 찍기 위해서 유재석, 조세호 외에 모델 아이린이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 아이린

모델 아이린은 인플루언서로 150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거닐고 있다고 하는데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영향력있는 30대여성에도 뽑힌 유명인사라고합니다. 노홍철의 출연여부에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릴레이카메라로 진행되다 보니 출연할것이라고 예상하고있습니다.

 

 

놀면뭐하니 돈까스

유희열, 하하, 유재석이 돈까스 먹방을 하며 ASMR을 촬영하며 웃음을 줬다고하네요. 촬영 중 먹고 있던 돈까스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 알아보았는데요 돈까스집 사장님이 유재석에게 "굉장히잘생시겼네요"라고 말하니 유희열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세요"라며 폭소를 유발했습니다.

놀면뭐하니돈까스는 돈까스 체인점인 브라운돈까스라고하네요.

 

놀면뭐하니재방송

놀면뭐하니 재방송은 MBC,MBC드라마넷,MBC에브리원에서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시청률은 4%대로 시청자의 의견이 반반인것 같습니다. 역시 김태호다 라는 의견도 있으며, 너무 산만하다 라는 의견도 있는 것 같네요.

이번주에는 모델 장윤주가 출연해 빅웃음을 예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주도 기대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